새 소식

뒤로가기
제목

신규회원을 위한 가이드

작성자 Pullip(ip:)

작성일 14.07.28

조회 85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신규상품
매 월 신상품 소식이 업데이트 됩니다. 신상품은 출시 2-3개월 전에 공지를 통해 공개되며 메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시 이전에 공개되는 신상품은 'Pre-order'(선주문)으로 출시된 상품은 'New' 아이콘이 붙어있습니다. 선주문의 경우 출시 이전에 결제를 완료하시면 출시 이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푸리프사가 (Pullip Saga)
Ars gratia Artis에서 들려드리는 상품의 출시 비하인드 스토리 및 컨셉 등에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리며 매 회 댓글 퀴즈를 내고 있습니다. 추첨되는 퀴즈 당첨자는 10,0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첨발표는 새로운 푸리프 사가 업데이트 이전에 이루어지며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당첨자에게 따로 공지됩니다. 좌측 배너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푸리프무비 (Pullip movie)
새로운 시리즈 및 이벤트 소식을 동영상을 통해 전해드립니다. 유투브에 공식 채널 (http://www.youtube.com/user/PullipGal) 혹은 좌측 배너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4. 쿠폰
기존 및 신규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상단 Mypage > coupon 에서 본인이 소유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대부분 할인쿠폰이며 'sale' 'sample sale' 'new' 카테고리 상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출시6개월 이내 상품은 New상품으로 분류됩니다.


5. 샘플세일 (Sample sale)
전시회 및 촬영 용도로 박스 개봉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한정 판매되며 그 수익은 전액 기부됩니다. (기부 별도 공지) 모든 상품은 촬영 및 전시를 거치게 되므로 간혹 희귀한 상품이 나오기도 하며 대부분 재고 1개로 등록되기에 결제 완료한 첫 고객분께 배송됩니다. 샘플 세일에 등록된 제품의 상세관련 사항은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Sample sale' 배너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6. 세일
현재 푸리프 공식몰에서 진행 중인 세일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7. Q&A (문의게시판)
궁금하신 사항은 좌측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답변은 동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동시 발송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